THE 뉴토끼 DIARIES

The 뉴토끼 Diaries

The 뉴토끼 Diaries

Blog Article

 구글에서 '뉴토끼'를 검색하면 여러 가짜 사이트가 많이 나타납니다. 그러나 다수의 이용자들은 어떤 사이트가 실제로 뉴토끼이고 어떤 것이 가짜인지 판별하기 어렵습니다. 가짜 사이트를 구별하는 방법 중 하나는 해당 사이트의 작품 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급작스럽게 마나모아를 폐쇄한 뒤 옮겨온 탓인지 마나모아 시절에 있던 상당수의 만화가 없으며, 있는 것 중에도 순서가 뒤죽박죽이거나 중간중간 빠진 것이 있다. 과거 만화의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포기한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마루마루에서 직접 번역한 만화도 정작 마나토끼에는 없고 경쟁 사이트인 제이마나나 일일툰에 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한국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사람들이 핸드폰으로 대부분이 다 웹툰을 보고 있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그만큼 웹툰을 찾아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사람들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는 증거이며, 이런 발전에 힘입어 무료웹툰사이트도 계속해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한국 인터넷에서는 이 사이트 자체를 그냥 '마루마루'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다. 마루마루라는 이름으로 워낙 악명을 떨치기도 했고 해당 사이트 이후부터는 주기적으로 사이트 이름을 변경해왔기 때문.

각 웹툰이 썸네일과 함께 메인화면에 제공되어 어떤 내용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선택 시 도움이 됩니다.

해당 사이트는 뉴토끼의 도메인 주소만 안내할뿐 베너문의 제외 모든 문의는 뉴토끼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뉴토끼 웹툰 문의 바랍니다.

과거에 업로드된 만화를 삭제하고 다시 업로드하는 경우도 있는데, 보통 불법번역본을 정발본으로 대체하는 경우다. 소속 역식자를 통해 자체 번역하던 작품도 정발본 스캔이 올라오면 정발본 버전으로 대체하고, 정발이 이어지지 않으면 그대로 자체 번역까지 포기하는 경우도 잦다.

이제 앱 에 대해 이야기해볼까요 – 나의 웹툰 천국! 열정적인 웹툰 애호가로서, 이 앱은 매혹적인 시각적 효과와 매력적인 소설들로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타 사이트와 비교하였을 때 현저하게 높은 이벤트 비율과 꽁머니 지급혜택은 사용자들의 이용에 도움이 되고 있고, 기존의 회원들은 이를 통해 꾸준한 이용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뉴토끼는 공식 웹툰 제작사로부터 정식으로 저작권을 획득한 플랫폼이 아닙니다. 네이버웹툰, 카카오웹툰, 봄툰, 레진코믹스 등의 공식 웹툰 제작사나 작가들과의 협약 없이, 동의 없이 해당 콘텐츠를 불법적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예전부터 불법 일본 만화 번역물들이 유포되는 걸 "우리나라 만화도 아닌데 왜 보면 뉴토끼2 안됨?"라고 반응하는 경우가 많았고 마루마루-마나모아 또한 사이트 배너 등으로 한국 만화를 업로드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했었는데, 마나토끼가 뉴토끼의 산하 조직 같은 개념으로 들어가서 더이상 그런 변명은 쓸 수 뉴토끼2 없게 되었다. 애초에 둘이 계정도 통용된다.

더욱이, 사용자들은 주간별, 장르별, 초성별, 그리고 제목별로 간편하게 다양한 카테고리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툰코웹툰 사이트 또한 newtoki 뉴토끼와 같이 가장 오래된 웹툰사이트로써 많은 웹툰작품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조금 느린 서버로 이미지를 로딩하는데 다소 시간이 newtoki 소요되는 것이 단점이여서 무료웹툰사이트를 아는 사람들은 툰코보다는 조아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Report this page